|
매년 3월과 9월에 정기적으로 부과되는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일괄 납부하면 10% 감면 혜택이 적용된다.
신청은 위택스 누리집, 전화, 방문, 팩스 이용 모두 가능하다. 납부는 가상계좌를 이용하거나 위택스, 전국 은행 현금인출기, 신용카드로 납부하면 된다.
이달 31일까지 연납을 하지 않으면 기존대로 3월, 9월에 자동 부과된다.
군 관계자는 “기한 내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동참으로 세금 감면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코리아피플뉴스
|
천년의 멋과 풍습이 되살아난다… '2026 광주사직단오제' 19일 개막
광주향교, 음력 5월 초하루 삭분향례 봉행
광산구 치매안심센터, 치매 예방 사업 주민 의견 수렴
장성군 서울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인기 급상승
광주시, ‘지방보조금’ 금융 선택권 확대한다
군민과 함께할 첫걸음, 제10대 강진군의회 의원 당선자 오리엔테이션 개최
장성군, 가정의 달 기념 ‘가족 걷기대회’ 열어
광양노인복지관·광양실버주택복지관 ‘동네방네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2차 운영
전남도, 30일 낮 12시부터 법정민원 접수 일시 중단
무안군, ‘운남행복 마마학당’ 제3기 졸업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