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행사에서는 우승희 영암군수를 포함한 간부 공직자와 직원들이 참여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담은 서약서를 낭독·서명하며 청렴 행정을 다짐했다.
영암군은 부서별 청렴관 지정, 반부패 핵심과제 선정, ‘2026년 반부패·청렴 추진계획 공유회의’ 개최 등 실천 중심 청렴 정책을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우승희 영암군수는 “청렴은 공직의 기본 가치이자 군민 신뢰의 바탕이다. 오늘의 다짐을 매일 새기며 업무에 임하자”라고 말했다.
코리아피플뉴스
|
천년의 멋과 풍습이 되살아난다… '2026 광주사직단오제' 19일 개막
광주향교, 음력 5월 초하루 삭분향례 봉행
무안군, ‘운남행복 마마학당’ 제3기 졸업식 개최
광산구 치매안심센터, 치매 예방 사업 주민 의견 수렴
광양노인복지관·광양실버주택복지관 ‘동네방네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2차 운영
전남도, 30일 낮 12시부터 법정민원 접수 일시 중단
장성군 서울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인기 급상승
장성군, 가정의 달 기념 ‘가족 걷기대회’ 열어
광주시, ‘지방보조금’ 금융 선택권 확대한다
무안군, 건강한 여름나기 식품꾸러미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