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봉사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공동체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정선 교육감을 비롯한 시교육청 간부 공무원들은 어르신들께 급식을 배식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오는 15일에는 효령노인복지타운에서 배식 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선 교육감은 “배식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광주교육에 대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며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코리아피플뉴스
|
중앙동 주민자치회, 전기화재 예방으로 안전 더한다
여수시, 소제지구 택지개발사업 혼입토사 관련 사실관계 설명
“오늘 주인공은 청소년” 나주시, ‘제2회 청소년 문화축제’ 성료
영광군, “돌발병해충 집중” 방제
전남도, 보름달물해파리 예비주의보에 예찰·구제 강화
해남군, 전남광주통합특별시 업무공유회 참석
영암군, 폭염 취약계층 위한 ‘희망여름 착착착’ 캠페인 전개
영암군 서호면지사협, 소외계층에‘사랑의 열무김치’ 전달
나주시, 에스엠코리아·다온플레이스 여성친화기업 인증
함평군 대동면 백호마을 주민 일동, 직접 키운 꽃 심으며 도로변 환경정비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