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배식 봉사에는 남호현 의장을 비롯해 박용화, 김경묵, 신종혁, 황경아 의원이 참여하여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점심배식을 하며 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호현 의장은 “남구의회는 새해에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의 정을 실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더욱 행복한 따뜻한 남구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의정활동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코리아피플뉴스
|
중앙동 주민자치회, 전기화재 예방으로 안전 더한다
여수시, 소제지구 택지개발사업 혼입토사 관련 사실관계 설명
“오늘 주인공은 청소년” 나주시, ‘제2회 청소년 문화축제’ 성료
영광군, “돌발병해충 집중” 방제
전남도, 보름달물해파리 예비주의보에 예찰·구제 강화
해남군, 전남광주통합특별시 업무공유회 참석
영암군, 폭염 취약계층 위한 ‘희망여름 착착착’ 캠페인 전개
영암군 서호면지사협, 소외계층에‘사랑의 열무김치’ 전달
나주시, 에스엠코리아·다온플레이스 여성친화기업 인증
함평군 대동면 백호마을 주민 일동, 직접 키운 꽃 심으며 도로변 환경정비 나서